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슴관상도 보는법이 따로 있다
    [인생]관상/얼굴외관상 2018. 3. 15. 01:30

     

    관상학적으로 가슴은 모든 일을 저장하는 공간이며 정신의 궁정(宮庭)입니다. 이러한 궁정이 깊고 넓으면 정신이 편안하고 기의 흐름이 조화롭습니다. 가슴관상을 볼 때 우선 균형을 살펴보는 것이 좋은데 만약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거나 함몰되어 있다면 좋지 못하게 판단합니다. 균형이 잘 잡히고 가슴이 길며 두툼하고 밋밋하고 넓어야 좋은 가슴관상입니다.

     

     ▼  두터운 가슴
    가슴이 두툽한 사람은 성격이 당당합니다. 때문에 실제로도 길을 걷다가 가슴을 펴고 다니는 사람은 자신감이 넘쳐보입니다. 실제로도 이런 사람은 생활력도 강하고 건강도 좋습니다. 만약 역경이나 어려움에 빠지더라도 그것을 뚫고 나갈 의지와 행동력이 있습니다.

     

     ▼  얇은 가슴
    이와 반대로 가슴이 엷은 사람은 빈천한 상이라하여 건강하지 못합니다. 성격도 약하고 행동력도 약합니다. 단 귀인이 나타나면 무난하고 무던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  새가슴관상
    여자분에게 많은 일명 앞가슴 아래 뼈가 튀어난 새가슴. 비둘기의 앞 부분이 튀어나온 것처럼 나와있는데요. 이런사람의 특징은 연애운이 없고 가신을 살려 나가는 지혜가 적다는 것입니다.

     

     

     ▼  넓은 가슴
    몸이 강건하고 고난을 이겨내는 활력을 가진 사람으로 남의 부탁을 받으면 “알았어, 해보자.”라고 가슴을 툭 치며 말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  좁은가슴
    소심하고 신중한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육체노동이나 인간관계가 복잡한 직장에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큰 시도도 하지 않고 실패도 하지 않는 생활을 하는 편입니다.


     ▼  기타 가슴관상

    01 가슴팍 피부가 맑고 희면 지혜롭고 어둡고 좁은 가슴은 어리석고 무지한 자가 많다.
    02 앞가슴이 턱에 닿을 듯 두터우면 폐활량이 크며 힘이 세다
    03 넓은 두터운 가슴팍에 털이 한산하게 나 있으면 호기(豪氣; 씩씩하고 작은일에 꺼리낌없는 대담한 기상)가 있다. 그러나 동양인이 마치 서양인처럼 곱슬한 털을 지녔다면 병약하다.
    04 남성의 가슴팍에 털이 없다면 이기적이고 인정미가 없으며 인색하다.

     

    오늘은 가슴관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더 많은 관상글이 있으니 이전글 참고하시면 '재미있는 관상이야기' 확인 가능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