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똥싸는꿈 18가지 살펴보기
    [드림]꿈해몽/로또복권꿈 2018. 6. 24. 11:44

    대변꿈 일명 '똥꿈'은 대박꿈이라고도 하면 많은 사람들이 복권꿈, 로또꿈이라고도 흔히들 이야기 합니다. 실제로도 길몽으로 꾸었을 경우 재물운, 행운, 연애운의 상승을 암시하기에 긍정적인 경우가 많은데요. 모든 대변꿈이 그렇지는 않습니다. 내용에 따라 대변꿈도 흉몽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똥싸는꿈 18가지 살펴보기

    오늘은 내가 똥싸는꿈 이외에 똥싸는 것과 관련된 꿈해몽을 다양하게 준비보았습니다.

     

     1.  똥을 싸는 꿈

    꿈에서의 싸는 등의 배설 행위는 사실 매우 시원하고 독특하며 자신의 몸 속에 있는 나쁜 기운을 몰아낸다는 의미가 강하기때문에 현재 가지고 있는 고민거리나 문제점 또는 장애물로부터의 적극적인 극복을 나타냅니다. 특히 조만간 마음이 홀가분해지고 편안해지며 운기가 상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신, 똥을 싸는 주체가 누구냐에 따라 그 해몽이 달라집니다. 보통은 긍정적인 면이 강하나 그렇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2.  내가 똥싸는꿈

    똥을 싸면서 어떠한 기분이 들었느냐에 따라 이 꿈은 해몽이 달라집니다. 가령 똥을 사원하게 쌌다면 평소 자신이 원하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짐을 상징합니다. 모든 일을 함에 있어 생각 이상의 성과나 결과가 나타나니 하는 일마다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특히 금전적인 부분에서 풍족하게 됩니다. 특히 그 똥이 수북히 쌓여서 양이 매우 많다면 모든 상황이 당신 위주로 돌아가며 사람들은 당신의 능력을 높이 평가하게 됩니다.

     


     3.  바지에 똥싸는 꿈

    현재 억눌려있던 감정이나 정신 등이 해방됩니다. 스트레스나 압박, 억압을 받고 있었다면 꽉 막혔던 것이 해결되어 당신은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됩니다. 이 꿈은 로또꿈이기도 한데요. 예전에 로또 1등 당첨자가 바지에 굉장히 많은 똥을 싸는 꿈을 꾸고 4억 원에 당첨되었다는 사례가 있습니다.

     


     4.  애기가 똥싸는 꿈

    애기가 똥을 사서 그 똥을 만지는 것을 보았다면 큰 재물운을 상징하기때문에 조만간 큰 돈을 만지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또는 똥싸는 것을 보았다면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애기가 똥을 싸서 자신의 옷이나 신체 혹은 바닥에 흘리거나 묻어 기분이 상당히 불쾌했다면 이는 흉몽으로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자신의 행동이 구설수에 오르거나 또는 작은 실수로 하여금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므로 평소 행실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5.  팬티에 똥싸는 꿈

    내가 팬티에 똥싸싸는꿈을 꾸었다면 매우 불쾌하고 찝찝한 기분이 들겠지만 이는 행운을 상징합니다. 가령 위에 내가 똥싸는꿈이나, 바지에 똥싸는 꿈과 비슷한 맥락이라 할 수 있습니다.

     

     


     6.  검은똥싸는꿈

    똥이라고 다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한 것이 바로 이러한 꿈입니다. 꿈에 똥 색이 시커멓거나 또는 색이 검거나 하면 이는 재물의 손실을 암시하기때문입니다.

     


     7.  변기에 똥싸는꿈

    막혀있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길몽입니다. 가령 변기에 똥을 싸는데 너무 많은 양의 변을 봐서 변기 밖으로 그 물이 줄줄 새어나온다면 이는 대박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재물과 돈, 먹을 것이 풍족해져 앞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8.  똥싸는걸 보는꿈

    누군가가 대변을 보고 있는 것을 지켜보거나 혹은 보게 되었다면 이는 그 사람의 재물운, 행운 등이 상징함으로 간접적으로 꾼 꿈입니다. 대부분 이 꿈을 꾸었을 때 상대방은 자신이 아는 사람인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이 배우자라면 배우자의 운이 열릴 것이며 가족이나 주변 사람이라면 조만간 매우 큰 돈을 벌거나 혹은 좋은 일이 생길 지 모릅니다.

     


     9.  똥잡는 꿈

    똥을 만지는 것이 사실은 지저분하고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지만 이는 행운, 강운, 대운 등을 잡는 것을 의미하는 매우 길한 꿈입니다. 특히 자신이 만지거나 잡은 똥의 양이 많거나 크기가 크면 클수록 행운이 커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재물적인 면에서 매우 두드러지는 꿈이며 큰 부를 축적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0.  똥을 닦는 꿈

    꿈에서 아주 깨끗히 똥을 닦으셨나요? 그렇다면 이는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한 깔끔한 마무리나 또는 어떠한 양심적인 부분에 대한 해방을 상징합니다. 가령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살고 싶거나 또는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은 내면의 심리가 강하게 반영될 때 이러한 꿈을 꾸곤 합니다.

     

     

     

     11.  다른 사람의 똥을 뒤처리 하는 꿈

    어떠한 재산이나 재물 등을 나누게 되는 상황에서 이를 분할하거나 나누기보다는 혼자 그러한 것들을 독차지하고 싶은 내면의 심리상태가 꿈으로 반영되었다 할 수 있습니다.

     

     

     

     12.  똥이 방안에 가득찬 꿈

    예기치 못한 횡재나 운으로 인해 재물, 선물, 먹을 거리 등이 풍부해집니다. 집안에 좋은 소식이 줄줄이 잇고 가족 모두 건강하며 집안에 행복한 일이 가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13.  똥차꿈

    현실에서 미신으로 똥차를 보면 재수가 있다,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다 여기지만 꿈에서는 이와는 반대입니다. 자신의 앞이나 집앞에 똥차가 머무르는 꿈은 도난이나 분실, 손해 등을 암시하며 하는 일마다 실패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14.  똥을 치우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정리를 하게 되거나 또는 새로운 방향을 틀어 다른 것을 시작하게 됩니다. 가령 다른 사람의 도움을 통해 자금을 마련합니다. 가령 똥을 치우면서 삽으로 뒤적뒤적 거리며 팠다면 처음엔 자금 융통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15.  음식이 갑자기 똥으로 변하는 꿈

    하는 일마다 어렵지 않게 결과나 결실이 나타나고 노력 없이도 재물을 얻는 일이 생깁니다.

     

     

     16.  똥을 피해가는 꿈

    현재 하는 일이나 또는 공부, 취업, 연애 등에 일에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조심하게 됩니다.

     

     

     17.  똥밟는꿈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현실에서는 재수없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꿈애서는 재수가 아주 넘쳐 흐른다고 하여 재물이 쌓이게 되거나 혹은 일거리가 넘쳐나게 됩니다. 가령 투자를 하는 경우에는 생각보다 많은 투자수익을 회수하게 되며 복권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18.  똥통에 빠지는 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는데 가령 똥통에 빠지면서 고통스럽고 힘들고 불쾌감이 느겼다면 사고, 불행 등을 상징하고 그러한 감정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면 원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게 되며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됩니다.

     

     

    오늘은 내가 똥싸는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꿈해몽 이외에도 실생활에 유용한 팁이나 혹은 재미있는 관상이야기도 아래 이전글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