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슴꿈 집중탐구
    [드림]꿈해몽/일반꿈해몽 2018. 4. 7. 07:00

     

    가슴꿈은 마음, 도량, 중심, 중앙부, 기관실, 신분, 세력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과거 우리 조상들은 우리의 마음이 가슴에 있다고 믿었기에 저고리를 입고 훈장을 다는데요. 충격적인 자극과 심적 격동이 생기면 가슴 내부 기관에 주로 혈액순환에 영향을 미쳐 울렁거림이나 답답증이 생기기 때문에 옛사람은 가슴에 마음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가슴이 뻐근하고 아픈 꿈

    가슴이 아픈 꿈은 사실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혹시 전날에 과음을 했거나 과로를 하진 않으셨는지요? 이때에는 실제로 명치가 아픈 상태에서 잠을 자게 되어 이런 꿈을 꾸곤합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상사병으로 누군가를 열렬히 좋아하고 짝사랑할 때, 열병을 앓을 때 꿀 수 있습니다.

     

    가슴위에 무언가가 올라가 있는꿈, 가슴위에 사람이 누르는 꿈

    꿈에서 물체나 사람 또는 어떠한 것이 자신의 가슴을 눌러서 답답하거나 괴롭움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심장이나 폐에 이상이 생긴 경우일 수 있으므로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숨쉬기가 벅차거나 또는 통증을 느꼈다면 꼭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혹은 형제나 부부사이에 불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남자 가슴이 커지는 꿈

    건강이나 명예, 이권, 권리 등을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여기에 털까지 돋아있으면 금상첨화입니다. 그러나 여성이 자신의 가슴에 털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이 가슴을 찌르는 꿈

    상대방이 자신의 가슴을 찌르는 꿈은 가슴이나 복부 쪽과 관련하여 질병에 걸리거나 혹은 수술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령 늑막염 등과 같은 질환이 걸렸을 때 경고몽으로 꾸곤합니다.

     

    상대방의 가슴을 찌르는 꿈

    꿈속에서 자신에게 달려드는 사람이나 괴한 또는 괴물 등을 도구(창, 칼, 대창 등)로 가슴을 찌르면 현실에서 어떠한 일거리의 중앙부나 생명선에 치명타를 주어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거나 성취감을 달성하게 해줍니다.

     

    무기는 협조자나 과학적인 방도를 상징하므로 그 도구나 무기가 크면클수록 거대한 일을 집단적으로 성취시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상대방(괴물, 괴한, 사람)이 단체의 세력이나 경쟁자를 상징하는 경우에 그 가슴을 찌르는 행위는 그 단체의 기획부나 수뇌부를 교란시킨다는 의미입니다.

     

    젖을 먹이는 꿈

    정신적, 물질적인 자본을 투자함으로써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을 탄탄하게 진행하는 일입니다.

     

     

    가슴을 드러내는 꿈, 노출시키는 꿈

    형제자매나 본인의 신변에 위험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불쾌한 일에 직면합니다.

     

    어머니의 가슴을 만지는 꿈

    사업이나 추진 중인 일에 매우 만족감을 느낄 만큼 일이 순조롭습니다. 꿈에서 행복감을 느끼면 느낄수록 그 성과나 추진결과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육체적으로 건강하고 하는 일마다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유방이 여러 개 달린 꿈

    태몽이라면 쌍둥이를 낳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은 자식을 여럿 두개 될 예시의 꿈입니다.

     

    태양을 가슴으로 안는 꿈

    매우 길한 꿈으로 사업에 성공을 거두고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 합니다. 재물이 생기거나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을 하거나 하는 일마다 당신에게 행운과 복이 따른 꿈입니다.

     

    '[드림]꿈해몽 > 일반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숫자꿈 집중탐구  (0) 2018.04.07
    홍수꿈 집중탐구  (0) 2018.04.07
    눈썹꿈 집중탐구  (0) 2018.04.06
    침대꿈 집중탐구  (0) 2018.04.06
    오리꿈 집중탐구  (0) 2018.04.0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