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 많은 눈관상 집중탐구시간!
    [인생]관상/얼굴관상 2018. 2. 24. 09:52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하고 예로부터 관상에서도 눈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만큼 빼놓아서는 안되는 부분입니다. 저번에 눈관상시리즈 '눈모양으로 관상보는법'에 이어 오늘은 복 많은 눈관상에 대해 전체적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눈이 크고 빛나면 땅을 많이 얻게 됩니다. 또한 번개 같은 눈빛을 가진 사람이라면 굉장히 귀한 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눈빛이 맹렬하고 위세가 있다면 큰 리더가 될 수 있으며 높은 자리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런 눈빛은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눈빛이나 마음이 크게 흔들리거나 동요되지 않고 차분하며 마음이 강합니다. 이런 경우 복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눈 아래에 살이 두툼하고 많으면 와잠(애교살)이 좋다고 하여 귀한 자식을 얻습니다. 중년 여인의 눈에 흑백이 분명하다면 귀부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여자를 볼 때 눈 아래가 깨끗한 여자는 결정을 내릴때도 명확하고 깔끔하기때문에 성격이 뒤끝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눈 아래에 어지럽게 주름이 많은 여자는 자식을 많이 낳고 눈 아래가 두꺼우면 딸을 많이 낳는다고 봅니다. 실제 애교살이라고 하는 자리가 좋으면 자녀를 많이 가질 수 있다고 보는데 이는 과거에는 자녀를 많이 낳는 것을 연애운이 좋다고 보았기때문입니다. 때문에 이 자리는 현재에도 자식을 보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 수술을 해서 두둑하게 만드는 여성분들이 많은데 와잠이 예쁘면 이성에게 인기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과유불급. 오히려 과하게 부풀리는 것은 관상학적으로 좋지 않으므로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두 눈 사이는 자손궁으로 보는데 이 자리는 함몰되지 않아야 합니다. 이때 두 미간의 색이 맑고 빛이 난다면 고위 공직에 오를 수 있고 수려하고 좋은 배우자를 만납니다. 고서에서는 눈이 길면 왕을 가까이 모시는 상이라 하여 눈보다 눈썹이 길명 여기에 재물까지 많으니 눈이 길면서 눈썹이 긴 사람은 충신이 많아 이런 사람을 만난다면 배신을 잘 하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눈꼬리가 이마를 향해 올라가 있다면 복이 많습니다. 눈썹 끝도 위로 올라간 사람은 강직한데 눈과 눈썹 사이가 멀고 단정하면 성격이 밝고 쾌할합니다. 눈썹 가운데 사마귀가 있고 총명한 사람이라면 실제로도 현명하고 귀한상입니다.

     

    눈의 양쪽끝 처첩궁이라고 합니다. 눈가의 주름진 자리를 보면 이 곳에 주름이 많으면 재혼할 수 있다고도 봅니다. 특히 남자의 바람기를 확인할때 '눈웃음 작렬, 눈웃음 치네~'이런 말을 하는데 바로 이 부분이 이성을 유혹하는 필살기가 되기도 합니다. 실제로 눈에 주름이 진 사람은 이성에게 호감을 살 확률이 높습니다. 처첩궁에도 등급이 있습니다. 연예인 안성기씨를 보면 이 부분의 주름은 많지만 눈이 기품이 있고 온화합니다. 때문에 이 자리에 주름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바람둥이 관상'으로 보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만약 눈의 양쪽끝에 주름은 있으나 얼굴과 조화를 잘 이루고 있다면 배우자를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복 많은 눈관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관상 시리즈로 준비해놨으니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제가 쓴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